본문 바로가기
일상

[송파맛집] 함경도찹쌀순대

by 느리 NRi 2022. 11. 9.
728x90
안녕하세요 느리입니다~!
가락동 경찰대 병원 앞에 위치한 함경도 찹쌀순대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.

서울 송파구 가락동 79-7


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순댓국집이죠. 점심때 가면 무조건 줄을 서야 하는 곳. 발레파킹을 해주는 순댓국집.  순댓국을 안 먹는 제가 여기 순댓국은 먹는다고 말하는... 수년 전 외근 나갔다가 근처에 계신 선배님 소개로 첨 방문한 이후에 근처에 갈 일 있음 순댓국 싫어하는 제가 일부러 가서 먹고 오는 그 집입니다.

냠냠 물고기서 1차 후 제가 있는 곳이 경찰대 병원 근처라는 걸 깨닫고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 이미 취해 있었던 관계로 외관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. 열 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거의 만석이었으며, 입구에서부터 "맛있다. 정말 맛있다는' 소리가 연신 들려왔습니다.

기본찬과 추가로 언제든지 드실 수 있는 셀프 반찬입니다. 여기는 깍두기보다 무생채를 먹어야 하는 집입니다.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벽에 쓰여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날은 못 찾았습니다. ㅋㅋ 저 무생채를 국밥에 넣어서 드시는 게 맛있게 드시는 방법입니다. 국밥의 뜨거운 기운도 식혀주고 한술 떴을 때 숟가락 위에 말랑말랑한 무생채가 같이 올라와서 한입 딱!!!!!!

평소에는 점심때 방문했었기에 국밥만 먹어봤으나 이날은 2차로 방문하게 되어서 술국과 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. 역시나 제 머리가 기억하고 있는 잡내 하나 없는 진득한 맛입니다. 그리고.. 순대는 찹쌀순대와 병천순대를 반반씩 섞어놓은 맛이라고 해야 할까??? 술국보다 또한 순댓국보다.. 수육에 반했습니다. 머리 고기 수육인데 저 양파 무침이 상상 초월로 맛있습니다. 소주 한잔에 양파 올린 수육 한점.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. 이미 만취였는데 술국 먹고 해장하고 수육으로 다시 처음처럼 4병을 달렸습니다. 헤롱헤롱~~~

순댓국 마니아께서는 시간 내서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. 그리고 혼자가 아닌 여럿이 간다면 수육을 꼭!!! 꼭!!! 꼭!!! 시켜 드세요. 후회 안 할 자신 있습니다. 만취였던 관계로 자세한 리뷰 못 남겨 죄송합니다.
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~!
728x90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용두동맛집] 고가네곱창  (0) 2023.01.05
[신당동맛집] 신당동떡볶이 우정  (0) 2022.11.12
[송파맛집] 냠냠물고기  (0) 2022.11.08
[리뷰] 아이폰 14 프로 256G  (3) 2022.11.05
[강화도] 로뎀나무아래펜션  (0) 2022.11.04

댓글